[가평 맛집] 남이섬 가는길 시골밥상 청국장 찌개와 산양삼을 넣은 갈비탕에 후식은 산삼 차

시골밥상 청국장 찌개와 산양삼을 넣은 갈비탕

   

 

 

시골밥상은 청평에서 춘천가는 경춘국도에 있는데 가평 남이섬 가기직전 국도에 있는데 토속적인 음식에 통나무를 가지고 옛스럽게 만든 식당입니다.

 

남이선 가는길 가평읍에 있는 가정식 시골밥상 청국장 찌개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가평 시골밥상집은 직접 재배하는 산양산삼과 집에서 만든 청국장을 사용하는 청국장 전문점입니다.

후식으로 산삼 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산양 산삼 진액 제품도 있었어요.

정감이 있는 가평 맛집입니다.

 

 

 

 

 

식당 내부에도 약초 담금주가 많이 있었어요.

 

 

 

 

 

 

 

시골밥상 메뉴판

 

 

 

 

 

 

정말 가정식으로 집에서 직접 만든 청국장을 만들어 청국장 찌개를 끊여 주었습니다. 청국장은 봄나물과 함께 비벼 먹으면 더욱 좋죠.

 

 

 

 

 

청국장 찌개와 생선구이를 함께 먹을 수 있고, 시골 쌈밥과 시골 정식 메뉴에 막걸리와 함께 도도리묵을 먹으면 넘 좋아요.

 

 

 

 

 

 

 

 

 

 

대파 듬뿍 넣은 갈비탕

 

 

 

 

갈비탕에 산양삼 큰것 한뿌리 넣어 주었어요.

 

 

 

왕갈비 듬뿍

 

 

 

청국장은 직접 만들기 때문에 식당에서 사용도 하고 일부 잘 아는 단골 손님은 여기서 구매해 가기도 하는데 매번 오후 되면 떨어지는데 오늘은 조금 남아 있네요.

 

산양산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갈비탕에는 큼지막한 산양산삼 한뿌리와 큰갈비를 넣어 국물도 좋았어요. 저녁 식사를 했는데 따뜻하게 국물을 먹으니 좋았어요. 직접 키우는 산양산삼을 직접 넣은 갈비탕이랍니다.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기 전에 산삼 차도 한잔 드시고 오세요....쪼금 쌉쌀한 산삼 차입니다. 건강을 위하여 산삼 진액도 있어요.

 

 

 

 

 

 

여러분도 가평 가는길에 한번 시골밥상에서 청국장과 산양산삼을 넣은 갈비탕 드셔 보세요.

힘이 불끈 불끈 넘치고 피곤함도 싹 달아납니다~~~

 

 

가평 맛집 시골밥상(청국장과 갈비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