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오포 맛집] 에버랜드 가는길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방문기

광주 오포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경기도 성남 서현역에서 에버랜드 가는길 작은 개울을 옆에 있는 광주 오포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 포메인에 다녀왔어요. 아래층은 불고기 브라더스가 있고 2층은 쌀국수 전문점인 포메인이 있습니다. 주인은 같은 분이 포메인과 불고기 브라더스를 운영하고 계셨어요.

 

 

 

 

 

 

 

광주 오포 포메인 가까운 곳에는 아기용품과 아이 장난감 전문점인 한토이가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은 한토이에서 아이 장난감도 사주고 식사도 하면 좋을 것 같해요.

 

 

 

 

 

개울가 옆이라 운치도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1층 불고기 브라더스 식당 입구에는 아이들이 책을 읽고 놀수 있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면서 넓은 창으로 되어 있어 외부 경치를 즐길 수 있고, 테라스는 천정과 옆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어 하늘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게 테라스를 만들어 놓았더군요.

 

 

 

 

2층을 올라가는 입구에 스텐드 메뉴판이 있어요. 포메인은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1층은 불고기 브라더스입니다. 가혹 1층에서 기다리는 분이 있어요.

 

 

 

 

 

 

 

2층 테이블에 앉아서 1층 불고기 브라더스 테이블이 이렇게 보여요.

 

테이블에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식사 테이블이 깔끔하게 준비 되어 있죠.

 

 

 

 

 

드디어 식사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죠.

 

 

 

 

 

쌀국수 국물이 넘 시원하고 맛이 있었어요.

 

 

 

 

 

짜조 입니다.

 

 

 

 

 

 

메인즈 세트가 나왔어요.

 

 

 

비오는 날이면 비오는 모습을 보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화창함을, 눈오는 날에서 눈내리는 모습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카페형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입니다.

 

 

 

 

위치가 광주 오포에 있어서 성남과 광주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조용히 식사도 하면서 쉴 수 있는 카페 포메인 이였습니다.

 

 

주말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용품과 장난감 전문 판매점인 한토이가 있어 아이들이 있는 분은 장난감과 아이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한토이에서 아이용품 구경도 하고 점심이나 저녁은 광주 오포점 포메인과 불고기 브라더스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해요.

 

 

광주 오포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