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합정 맛집] 치즈 램(양고기) 함박스테이크, 카레, 새우튀김 요리

훗카이도식 징기스칸 램(양고기) 요리 나카메구로히츠지

[양고기, 양갈비 숯불구이]

 

 

 

 

서울 마포 홍대옆 합정역 맛집으로 알려진 훗카이도식 징기스칸 램(양고기) 전문점인 나카메구로 치즈지 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많은 손님이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식당은 홍대 합정동 주택가에 있었는데 그래도 고객이 많았습니다.

 

 

아직 5월인데 앞쪽 문을 모두 개방해 놓고 있었서 식당 내부가 모두 보였어요. 자리가 없어서 잠시 기다리다가 자리잡고 메뉴판을 봐지요. 처음 접하는 양고기라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나카메구로 히츠지는 양갈비와 양고기를 이용하여 훗카이도식으로 요리를 하는 양고기 전문점 이랍니다.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다들 맛있게 먹고 있었고, 주방은 오픈형으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직원은 바쁘게 움직이며 서비스 해주었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었답니다.

 

 

 

 

나카메구로 히츠지 메뉴 입니다.

 

 

 

나카메구로 히츠지만의 차별화된 양고기는 기존 양갈비 구이와 차별화된 새로운 냉장 슬라이스 양고기 구이이며, 일본 양고기 발골 마이스터의 양고기 해체(발골)작업을 매장에서 직접 볼 수 있게 준비고 하고 있었어요 단 해체작업은 분기별 1번 정도 이랍니다. 양고기를 다 먹은 후 고시히카리 쌀에 맛있는 양념을 넣어 만든 철판 볶음밥(~ )도 제공한답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카레 램 함바그, 카레 멘치 카츠, 새우튀김 등을 주문하였습니다.

.

 

카레 램 함바그

 

 

 

 

 

카레 멘치 카츠

 

 

 

 

 

 

 

처음 먹어보는 양고기()이지만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어고, 돈까스처럼 튀긴 양고기가 카레와 잘 어울리고 수제로 만들어서 두틈한 양고기가 부드럽고 약간의 식감주면서 푸짐함을 느꼈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함박스테이크와는 또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양고기를 자주 먹어보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먹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해요.

 

 

 

 

여러분도 홍대 합정동 맛집인 훗카이도식 징기스칸 램(양고기) 전문점인 나카메구로 히츠지 본점서 양고기 요리를 한번 드셔보세요.

 

 

마포 합정 맛집 나카메구로 히츠지 본점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