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여의도 맛집] IFC몰점 멘무샤 일본라멘 전문점 방문기

여의도 IFC몰 멘무샤 일라멘 전문점

 

 

 

 

특별하게 라면을 먹고 싶어 여의도에 있는 IFC몰에 있는 일본라멘 전문점인 멘무샤에 갔습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점심에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일본 라면은 자주 먹지는 않은데, 갑자기 땡겨서 여의도에 라면 맛집인 멘뮤샤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부터 일본 분위기로 인테리어 하고 내부에도 일본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에 커다란 메뉴판이 있고 각가의 자리에도 메뉴판을 볼 수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멘무샤 메뉴는 주메뉴인 라멘류는 돈코츠시오라멘, 탄탄멘,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소유라멘, 나가사끼짬뽕, 간사이오뎅라멘, 냉라멘 등있습니다.

 

 

 

 

볶은면 종류는 아부라소바, 야끼소바, 마늘해물볶음면, 토마토해물야끼소바가 있고, 본부리 종류는 야끼규동, 가츠동, 에비가츠동, 차슈동, 치킨데리야키동, 회덮밥, 해물볶음밥, 그리고 돈까스와 에피타이져로 치즈돈까스, 로스까스, 모듬까스, 스부타, 후라이류, 가라아게, 고로케, 야끼교자와 음료로 아사히 맥주와 콜라, 사이다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잘나가는 나가사끼짬뽕 매운맛과, 돈코츠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2가지만 나왔어요... 김치를 조금 매운맛.

 

 

 

 

돈코츠라멘 입니다

 

 

 

 

 

나가사끼 짬뽕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면 나가사끼 짬뽕 매운맛을 주무하면 됩니다.

 

 

 

 

 

점심을 일본라멘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이렇게 생라면으로 요리하는 일본식 라멘도 즐기면 좋은것 같해요.

 

 

 

 

오늘은 여의도 IFC몰에 있는 일본라면 전문점 멘무샤 방문기를 올렸습니다.

 

 

여의도 IFC몰점 멘무샤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