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합정 맛집] 더그리드 피자와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 서울가볼만한곳 추천

홍대 합정 더그리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추천

 

 

 

오늘은 불고기 50피자, 불고기 스파이시 파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홍대 피카소거리에 있는 더그리드 본점에 갔습니다. 오늘도 많은 사람이 점심을 먹고 있었습니다. 위치는 홍대와 합정 사이에 있는데 피카소 거리에 있는 이탈리아 케주얼레스토랑 입니다.

 

 

 

 

 

홍대에 있는 더그리드 본점은 한식의 세계화에 도전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한식과 양식의 완벽한 콜라보 맞춤으로 개발한 메뉴 제공하고 었습니다.

 

 

 

 

 

 

 

 

실내 인터리어는 모던하면서 안전감을 주었으며, 시원하게 창문을 개방하여 놓았습니다.

 

더 그리드의 대표 메뉴는 불고기 50피자, 불고기 스파이시 파스타 등 50종 이상의 메뉴 구성으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양식을 한식화한 이색 조합 메뉴이며,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 필라프의 메뉴를 선보이며 기존의 레스토랑과 차별화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2~4인 같이 가면 런처 메뉴를 시키면 좋아요, 런치 메뉴는 2인세트, 4인세트가 있어요.

 

 

 

 

 

 

 

 

파스타 종류에는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오일 파스타가 있습니다.

크림 파스타에는 화이트 크림 파스타, 레드 크림 파스타, 씨푸드 크림파스타, 고르곤졸라 파스타, 트러플 크림 파스타, 만조 크림 파스타가 있어요.

 

토마토 파스타에는 포모도로 파스타,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가 있지요.

 

 

오일 파스타에는 불고기 스파이시, 봉골레 비아아코 파스타, 상하이 스파이시 파스타, 밀링에 올리오 파스타, 할리피뇨 스파이시 파스타, 명란 오릴 파스타가 있답니다.

 

스테이크에는 솔드앤 페퍼 찹 스테이크, 리드 와인 찹 스테이크, 데미 찹 스테이크, 비프 플레이트 스테이크, 포크 플레이트 스테이크가 있어요.

 

리소토에는 게살 리소토, 새우 리소토, 베이컨 리소토, 차킨 리소토, 씨푸드 리소토, 새우 리소토가 있습니다.

 

샐러드 종류에는 그린 샐러드, 토모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연어 샐러드가 있어요.

 

 

이외 필라프, 마요,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물도 이렇게 예쁜 병에 담겨 있어요, 처음에는 와인인줄 알았는데 물이라고 해요. 예쁘죠.

 

 

 

런치 세트메뉴 4인용을 주문했는데 정말 종류가 많이 나왔어요.

 

 

 

 

 

 

 

 

 

 

 

 

 

 

 

 

다른 퓨전 레스토랑과 다르게 여기 "더 그리드" 레스토랑은 늘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테이블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퓨전 레스토랑 맛집 더 그리드는 현재 본점인 홍대점을 중심으로 여러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가까운 "더 그리드" 퓨전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세요.

 

 

 

 

피자와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점 "더 그리드" 홍대 합정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