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 정자동 맛집] 대왕꽈배기 베이커리와 쉐이크 전문점 꽈쉑 방문기

대왕꽈배기 베이커리와 쉐이크 전문점 꽈쉑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있는 대왕꽈배기와 쉐이크, 커피 등을 판매하는 꽈쉑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주말 오전이라 조금은 한산하였는데, 그래도 매장안에는 몇몇 연인들이 있었습니다.

 

 

 

 

 

 

 

 

 

 

정자동 카페거리를 가다가 갑자기 꽈배기가 먹고 싶어서 꽈쉑 매장으로 들어가 봤는데 다양한 꽈배기와 고로케가 있었어요.

 

 

대왕꽈배기 베이커리와 쉐이크 전문점 이지만 커피랑, 에이드류의 음료도 함께 판매합니다.

 

 

 

 

 

 

꽈쉑은 대왕꽈배기 전문 베이커리점이며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게 만들었으며, 칼로리는 낮추고, 소화율은 높였습니다. 또한 꽈베기 베이커리는 손이 아닌 마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꽈쉑 매장의 메뉴는

 

공갈/고로케 : 공갈도넛, 고로케빵

대와꽈배기 : 순정, 잡것들, 배트맨, 앙드레, 병아리, 필라델피아, 뉴요커

쉐이크 : 밀크쉐이크, 딸기, 망고, 블루베리, 초코오레오, 티라미수, 커피, 팥빙수 쉐이크

 

 

커피류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 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King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추가로 에이드류로 자몽, 레몬, 청포도, 아이스티, 초코라떼, 얼그레이, 카모마일, 유자차, 레몬차, 자몽차, 루이보스티 등의 에이드와 차도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시식용이 있어 맛도 볼 수 있어요.

 

 

 

 

대왕 꽈배기 제품이라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가위와 일회용 장갑도 준비되어 있어요.

 

 

 

 

우리는 팥고로케와 회오리 소시지인 뉴요커를 시켜서 먹었어요.

 

 

엄청 길이가 길죠~~~ 대박입니다.

 

 

 

 

 

 

먹고 싶은 생각이 들죠... 저희도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담에는 다른 꽈배기를 먹으로 가야겠어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오시면 맛있는 대왕꽈배기도 맛도보시고 주위에 선물로도 사주면 넘 고마워 할겁니다. 대왕꽈배기 베이커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성남 분당 정자동 대왕꽈배기 꽈쉑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