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맛집] 소고기 구이 정육식당 가감에서 갈비탕과 소고기국밥

정육식당 가감에서 갈비탕과 소고기국밥

 

 

 

 

우리소 "정육식당 가감"은 분당 정자동에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소고기 구이전문 정육점식당으로 정육식당의 특성을 살려 식당에서 부위별로 준비해 놓은 수입쇠고기가 아닌 우리 소고기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정육식당 가감"에 방문하였는데 내부는 그리 크지 않고 좀 길죽한 크기이며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아 직원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하면 맛있는 맛집이 많이 있는데 정육식당 형태로 운영되는 식당은 아마 가감이 처음 인 것 같습니다. 가감은 수입소고기가 아닌 우리소를 45일간 저온 숙성하여 5cm 두께로 제공하는 정육식당 소고기 구이 전문점 이랍니다.

 

 

 

 

 

 

 

우리소 정육식당 가감의 메뉴는

소고기 구이용으로 등심, 안심, 채끝이 100g에 각각 6,900, 12,000,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였습니다. 고기 먹고 후식으로는 고추장찌개, 냉면, 차돌된장찌개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점심식사 메뉴로는 갈비탕, 소고기국밥, 차돌된장찌개, 냉면 등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타 주류와 음료수 등이 있었고, 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고기 드시는 분이나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정육식당이다 보니 고기만 직접 구입하여 take-out으로 가져갈 경우 20%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점심식사 메뉴를 주문하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갈비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가 특히 더 맛이 좋았어요.

 

 

 

 

 

 

 

 

왕갈비가 듬북 들어 있어요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 가감에서 단백질을 보충해보세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서 데이트 하다가 식사는 고기구이 가감에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우리소 "정육식당 가감" 분당 정자점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