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맛집] 돼지고기 삼겹살과 하트볶음밥 “머내돌삼겹살”식당 추천

돼지고기 돌삼겹살과 하트볶음밥 머내돌삼겹살식당 추천

[성남 분당 판교 백현동 맛집]

 

 

 

성남 분당 판교 백현동에 있는 돼지고기 돌삼겹살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0년 성남 분당 판교가 입주하면서 생긴 생고기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인데, 동판교 주택가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8년째 식당을 하고 있는 돌삼겹살 맛집 머내돌삼겹살식당입니다.

 

 

 

 

주말에 가끔 삼겹살이 먹고 싶을 때 조용하면서 맛있는 삼겹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인데 그리 크지 않으면서 부부가 친절하게 삼겹살도 구워주고 밥도 하트 볶음밥도 볶아줘 나름 단골이 많은 돌삼겹살, 항정살 식당입니다.

 

 

 

식당 내부는 그냥 일반식당과 차이가 없으며 가족 및 친구들이 삼겹살을 주고 먹는곳입니다.

 

 

 

 

 

 

돌삼겹살과 하트 볶음밥 머내돌삼겹살의 메뉴입니다.

 

 

 

고기류는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항정살을 돌판에 구워 먹죠. 그리고 도가니수육도 있어요.

 

식사류는 꼬리도가니탕, 설렁탕, 선지해장국, 고추장불고기,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후식은 냉면, 잔치국수, 하트 볶음밥, 묵밥이 있어요.

주류는 맥주, 소주 등등이 있어요.

 

 

 

돌삼겹살 맛집 “머내식당의 장점은 돌판에 고기를 구워 먹는 것으로 돌삼겹살이 저는 제일 맛이 있었어요. 물론 목살이랑 항정살도 맛이 있지만요.

 

점심식사 시간에는 가볍게 단품 식사로 도가니탕, 설렁탕, 선지해장국, 김치찌개도 너무 맛이 있게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여름에는 묵밥이 제법이랍니다. 여름에 묵밥 먹으로 오시는 단골 손님도 많이 있어요.

 

오늘은 주말이라 온가족이 식당에 출동하셨더군요. 젊은 부부와 어머님과 아버님까지 모두 바쁜 일손을 도우셨어요.

 

 

반찬이 나왔습니다. 콩나물 파무침, 무채, 넉넉한 상추랑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우리도 역시 돌삼겹살과 후식으로 "하트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어느정도 구워지기 시작하면 콩나물파무침과 무채를 올려줘야해요.

돌삼겹살 구이는 무채와 콩나물 파부침을 함께 올려서 구워 쌈싸먹으면 넘 맛있어요.

 

 

 

 

 

 

삼겹살을 먹으면 식사메뉴을 서비스로 제공해 주는데 우리는 선지해장국을 선택했어요.

국물로 선지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을 다먹고 후식으로 "하트 볶음밥"을 만들어 주웠습니다.

 

 

 

 

 

후식으로 볶음밥을 먹었는데 멋진 "하트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어요. 어떤분은 아이가 하트 볶음밥을 보고 싶어서 오시는 분도 있데요.

 

"하트 볶음밥" 넘 이쁘죠.

 

삼겹살과 하트볶음밥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삼결살 좋아 하시는분 한번 성남 분당 동판교  백현동 먹자골목에 있는 머내”식당에서 삼겹살 한번 먹어보세요. 자꾸 먹고 싶을 거예요~~~

 

 

 

삼겹살과 하트볶음밥 맛집 머내돌삼겹살식당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