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홍대 쌀국수 맛집] 베트남 하노이 쌀국수와 반미 샌드위치 “분짜라임” 방문

베트남 하노이 쌀국수와 반미 샌드위치 분짜라임방문기

[합정 홍대 쌀국수 맛집]

 

 

 

합정 홍대 주변에는 맛있는 맛집이 많이 있는 것 같해요. 그중에서도 베트남 현지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분짜라임쌀국수 전문점이 있어요.

 

점심시간에 들렀는데 거의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이 있네요. 조금 기다렸다가 손님이 빠지고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분짜라임은 한국안의 베트남을 만나볼 수 있는 분이기라 생각합니다. 쌀국수가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이죠, 분짜라임은 베트남 현지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미샌드위치와 하노이 직화 분짜를 비롯해 오직 베트남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현지 음식들을 이제는 합정 홍대에 있는 분짜라임에서 쉽게 먹어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음식 업계 15년 경력의 경영진과 조리개발부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개발한 숯불직화 분짜, 하노이 쌀국수, 반미샌드위치, 스페셜쌈의 중독적인 맛을 이제는 한국에 있는 분짜라임에 가면 맛 볼 수 있답니다.

 

 

 

 

 

 

 

 

 

베트남 음식 전문점 분짜라임은 현지에서 식사하는 듯한 행복한 기분을 주려고 내부 인테리어 구성도 현지식당 분이기로 만들었어요.

 

 

홍대 합정에 있는 분짜라임은 베트남을 연상시키는 노란풍의 시그니처 인테리어와 각양각색 소품을 통해 한국에서 베트남 현지 식당에서 식사하는 느낌을 줍니다.

 

 

합정 홍대 분짜라임메뉴는 ~~

 

 

하노이 직화분짜 - 숯불로 직접 구운 고기와 면, 허브, 야채를 분짜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짜라임의 대표메뉴입니다.

 

하노이 쌀국수 - 15kg의 뼈와 양지 7kg를 오랜 시간동안 정성껏 끓여 깊은 맛이 일품인 하노이 쌀국수 메뉴

 

분보후에(매운쌀국수) - 진한 고기육수에 매콤하며 감칠맛이 일품인 얼큰한 베트남식 매운 쌀국수입니다.

 

분모싸오 - 가느다란 라이스 버미셀리를 다양한 야채, 고기와 함께 버무려먹는 베트남식 비빔국수

 

해물볶음밥 - 새우, 게살, 오징어를 하노이 소스로 볶은 담백한 하노이 해물 볶음밥입니다. 느억맘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반미 샌드위치(오리지널) - 오리지널 반미는 숯불고기와 야채를 넣어 베트남 소스로 만든 일명 쌀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반미 샌드위치(소고기 반미) - 소고기를 야채와 베트남 간장소스에 볶아 모짜렐라치즈와 계란, 야채를 함께 먹는 소고기 쌀 바게트 샌트위치라고 합니다.

 

 

[사이드메뉴]

수제짜조 - 각종 야채와 버섯 고기를 넣어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튀긴 롤입니다.

모닝글로리 - 모닝글로리를 센 불에 마늘과 함께 볶음 베트남식 야채볶음입니다.

라임에이드

 

[기타 드링크]

처음처럼과 참이슬 소주, 카스와 하이트 맥주

하노이, 사이공, 333베트남 맥주

탄산음료 콜라, 스프라이트

 

분짜 소스, , 야채 추가를 할 수 있고, 고수를 좋아 하는 분은 고수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깔끔한 물잔과 물주전자

 

 

 

분짜라임 해물볶음밥 입니다

 

 

 

 

느억만 소스 매콤해요

 

 

 

반미 샌트위치 오리지널 입니다.

 

 

 

 

하노이 직화분짜 일명 베트남식 냉쌀국수라고 할까!

 

 

 

 

 

 

 

 

분모싸오 베트남식 비빔국수

 위에 뿌려진 견과류는 땅콩인데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고수" 추가로 시켰어요.

 

 

 

드니어 분짜라임 쌀국수가 나왔어요

쌀짝 라임을 뿌려주고 먹었는데 고수 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먹기가 편안했어요

 

 

 

 

 

 

역시 합정 홍대 주변이라 젊은 층의 손님이 많은 것 같해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과 분이기가 분짜라임 음식도 맛있고 좋네요.

 

 

합정 홍대 "분짜라임맛집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