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분당 율동공원 맛집] 참숯직화구이 돼지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화동생갈비 방문기

참숯직화구이 돼지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화동생갈비 방문기

성남 분당 율동공원 맛집

 

 

오늘은 돼지갈비가 생각나서 분당 율동공원에 있는 유명한 숯불구이 전문점을 찾고 있는데 눈에 들어오는 화동생갈비가 보였습니다.

 

화동생갈비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장사의신”, MBC “식신로드등에 방영되어 유명한 참숯직화구이 돼지갈비, 생갈비 전문이였습니다.

 

 

 

 

식당 앞 주차장에는 승용차가 가득 주차되어 있었는데, 여기 율동공원까지 찾아오는 손님이 많이 있었습니다.

 

화동생갈비는 양념육 전문인 화동갈비와 달리 생고기 전문의 참숯직화구이전문 화동생갈비입니다. ()가연푸드의 육류 노하우와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든 이 곳은 생고기부터 양념육까지 육류구이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외식공간입니다.

 

 

 

화동생갈비는 여러곳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화동생갈비 잠실점, 김포점, 분당점, 진주평거점, 원주단계점, 장천점, 성주점, 분당율동점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분당 율동공원에 있는 율동점에서 숯불직화구이로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다.

 

율동점 화동생갈비 참숯불직화구이 내부입니다.

이곳은 대기장소 인데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곳이라 잼있는 인형도 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카운터인데 유명인들도 많이 방문하여 먹고 갔더군요.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이 넓었고 주로 가족과 친구들이 먹고 있었어요.

 

 

 

 

여기는 2층 공간인데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많이왔더군요. 2층은 단체석이 있었어요.

 

 

  

대기장소 입구에 화동생갈비 매뉴판이 있습니다.

 

여기 화동생갈비 메뉴는 가족외식추천메뉴로 화동수제양념갈비, 화동수제생갈비, 삼겹살 그리도 돼지 껍데기도 있네요.

 

 

접대추천메뉴는 한우양념불고기, 양념육회, 소생갈비, 소양념갈비, 한우주물럭, 한우설화구이, 한우등심이 있네요.

 

식사메뉴는 후식 한우된장, 후식막국수, 물막국스, 비빔국수, 코다리막국수, 한우된장찌개, 육회비빔밥, 갈비탕 한우소머리곰탕등 점식에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많이 있네요.

 

 

 

 

 

 

추가로 먹을 수 있는 셀프 반찬코너입니다.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 추가로 여기서 마음껏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드디어 자리에 았았어요. 우리는 양념갈비를 주문했고, 한우된장도 함께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숯불이 들어오는 중앙에 점은색 자갈이 들어 있더군요.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중에 처음 보는 반찬이 있었어요. 잘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인데, 혹시 여러분도 처음 들어보는 분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바로 당근 조림이라고 합니다.

 

 

이 반찬이 당근 조림인데 약간 단맛이 있면서 쫀든쫀든하 식감에 너무 맛이 있었어요.

아직 먹어보지 못하분은 화동생갈비에 가면 맛볼 수 있답니다.

 

 

 

 

 

 

 

 

 

숯불이 올려지고 우리가 주문한 양념갈비가 나왔습니다.

 

 

 

 

 

분당 율동공원 화동생갈비 직원 남자분인데 엄청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고 자주 오셔서 고기가 타지 않게 봐주셨어요.

 

 

 

 

양념갈비가 노른노른 넘 맛있게 구워졌어요.

 

 

 

한우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너무 짜지 않도 맛이 있었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음료입니다.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이것은 유로로 1000원이였어요.

 

 

맛있게 화동생갈비집에서 고기를 먹고 나왔던이 밤이 되어 버렸어요. 오늘 넘 맛있게 우리가족 양념갈비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아이도 잘먹고 우리모두 맛있게 먹어서 담에 또 다른 고기 먹기로 했어요.

 

 

분당 율동공원에 있는 화동생갈비 전문점에서 식사를 했는데 여기 KBS 굿모닝 대한민국 장사의신”, MBC “식신로드등에 방영되어 유명한 참숯직화구이 전문점 답게 직원들도 친절하고돼지 양념갈비 맛있게 먹었고 기분 좋게 식사를 했답니다. 분당 율동공원 화동생갈비 직원여러분께 감사합니다.  

 

분당 율동공원 화동생갈비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