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임진아(나나) 서연아 나이 몸매 본명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저스티스 임진아(나나) 서연아 나이 몸매 본명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KBS 2TV에서 7월17일 밤 10시에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저스티스'의 줄거리를 보면 억울하게 죽은 동생의 복수를 위해 송회장의 손을 잡은 이태경 변호사와 복수를 도와주고 원하는 바를 얻으려고 하는 송우용회장과의 관계에서 영혼까지 닮은 두 사람은 그렇게 악마의 거래를 시작했고, 고위층이 저지른 온갖 쓰레기 같은 사건을 처리해주며 돈과 권력을 키워나간다는 이야기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저스티스에서 배우 임진아(나나)는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검사 서연아 역을 맡아 출연하며, 배우 박성훈은 정진그룹 부회장인 탁수호 역으로 저스티스에 출연합니다.




극에서 서연아는 서울중앙지검의 유명한 폭탄으로 통하는 검사로서 검찰총장까지 지낸 아버지를 존경해 검사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고 대쪽검사였던 아버지의 기질을 물려받아 법을 어기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주저 없이 구속하는 검사로 소문이 난 검사 캐릭터 입니다.





배우 최진혁은 억울하게 죽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악마와 손을 잡게 된다는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아 출연하게 되며, 배우 손현주은 중소 건설회사 회장인 송우용 역을 맡아 출여하게 되면 극에서 이태경 변호사에게 도움을 주고 스스로 악을 선택한 인물입니다.






배우 나나는 본명 임진아이며, 가수로 활동하고 있고 1991년생 나이 27세, 키 170cm, 그룹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애프터스쿨 레드로 활동하였으며,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너 때문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레디스 소속입니다.





나나(임진아)가 출연한 드라마는 2015 상애천사천년에서 자오나나 역, 2016  tvN  굿 와이프  김단 역, 2019  OCN  킬잇  도현진 역, 이번에  KBS2  저스티스  서연아 역으로 출연하여 차근 차근 연기력을 키워가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저스티스' 악마의 퍼즐이라는 부제를 갖고 있으며, 범죄 스릴드라마로 '단, 하나의 사랑' 후속 드라마로 7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데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