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갓세븐 박진영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왕이 된 남자 후속 월화드라마

신예은, 갓세븐 박진영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왕이 된 남자 후속 월화드라마

tvN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3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갓세븐 진영(박진영) 이안 역 사이코메트리 능력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드라마에서 박진영(갓세븐 진영) 사람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지닌 이안 역으로 이안은 다름사람과 피부가 닿는 순가 그사람의 감추고 있는 비밀을 알 수 있는 초능력자 입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이안(박진영)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있어 한여름에도 긴팔 옷으로 최대한 피부를 감추며, 만원버스, 목욕탕, 몸싸움을 해야 하는 스포츠 등 스킨십을 하지 않으려고 손을 안으로 집어 넣고 다닙니다.



이안(갓세븐 진영)이 8살때 화재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본인은 초능력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힘든 능력을 갖게 되었답니다.


이후 17살에 화재속에서 이안을 구해준 성모형을 만나 제대로 살아가고 싶어졌고, 검사인 성모형과 경찰인 지수 누나와 함께 세상에서 나쁜짓을 하는 나쁜 사람을 잡는데 자신의 능력인 사이코메트리를 활용하게 됩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윤재인 역

배우 신예은이 맡은 역은 수습경찰이면서 엄친딸처럼 행동하는 코스프레로 짱인 윤재인 역으로 출연합니다.



윤재인(신예은)은 겉으로 보기에 그 자체가 완벽함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똑똑한 머리에 얼굴도 예쁘고 부티가 좔좔흐르로 성격도 좋고, 베풀 줄 알고, 정의롭고, 타의 모범이 되는 인물이지남 머리가 똑똑하고 외모만 타고 났을 뿐 나머지는 모두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 났습니다.




윤재인(신예은)은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이모와 함께 사는 자존심만 센 소녀로서 전교 1등에 장래희망과 목표는 판검사, 못돼도 변호사 그 누구도 자신을 무시할 수 없는 대학에 들어가 만만하지 않은 직업을 갖고 싶은 학생입니다.



'왕이 된 남자'도 재미있게 봤는데 후속으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도 재미있겠어요. 3월 11일 첫 방송을 꼭 본방으로 봐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