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유다인 윤희수 본명 나이 직업

출사표 유다인 등장인물 윤희수 본명 나이 직업 몇부작

 

2020년 7월 1일부터 방영하는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드라마 '출사표'에 배우 유다인이 윤희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흙수저 여주인공이 좌천된 엘리트 사무관과 함께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한다는 정의감이 살아 있는 코믹 정치 드라마라고 합니다.

 

 

 

배우 유다인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출연을 확정하고, 출사표에서 윤희수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유다인은 '출사표' 드라마에서 명문대에서 로스쿨을 졸업한 능력있는 인재로서 미녀 변호사로 활동하다가, 여의도의 신데렐라를 꿈꾸는 진보당 후보 윤희수 역(유다인)으로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사표에서 배우 유다인은 윤희수 역으로 변변찮은 배경에 스스로 노력하여 현재의 성공을 일군 우아한 야심가이면서 성공 지향적인 완벽주의자라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윤희수(유다인)는 스펙 좋고 빵빵한 인맥 관리로 차기 국회의원을 노리는 탄광촌 출신 여자 변호사로서 신데렐라를 꿈꾸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유다인은 본명 마영선으로 1984년생으로 나이36세로 서일대학교 예체능계열 연극학과를 졸업햇고, 2005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하여 활공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프레인TPC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다인은 2005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이후 청춘예찬, 전우, 맛있는 인생, 야경군 일생,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스케치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배우 유다인은 영화는 2005년 야수와 미녀에 출연하면서 영화를 데뷔하였는데요, 이후 신데렐라, 용서는 없다, 의뢰인, 천국의 아이들, 용의자, 올레, 미망인까지 다양한 영화를 출연하면서 더욱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유다인(윤희수 역)이 출연하게된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드라마 '출사표'는 7월 1일부터, 총 32부작으로 제작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은 기대와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