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시청률 별사랑 엄마 아빠 딸에게 전하는 편지 직접만난 사연[2회 방송]

내 딸 하자 시청률 별사랑 엄마 아빠 딸에게 전하는 편지 직접만난 사연[2회 방송]

 

4월 9일 금요일 밤에 방송된 내 딸 하자 2회 방송도 시청률이 9.4%로 좋은 성적을 보이면서 인기를 타고 있는데요. 이날은 가족 창단식에 이여 체육대회와 창단식 밤으로 시청자의 사연을 만나는 방송이 되었는데요.

 

 

특별한 사연으로 미스트롯2 오디션스타 내 딸 하자의 부모님을 만나보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부모님이 직접 딸을 만나로 온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내 딸 하자 촬영장을 직접 찾아와 편지를 낭독하면서 별사랑은 직감으로 자신의 아빠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옆에서 은가은 가수는 눈물로 감동을 표현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정인이에게라고 말하자 자신의 아버지라고 생각한 별사랑.

 

 

MC 붐은 여기서 사연자의 따님이 김정인이라고 하자 별사랑 본명이 윤정인이였는데, 아니였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는사이 부모님 입장을 하자 기픔과 함께 눈물을 흘리는 별사랑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렇게 내 딸하자 방송에서 딸을 찾아온 부모님의 사연이 방송되면서 내 딸 하자 출연자의 눈물 바다가 이여지면서 그동안 미스트롯2 경연과 과거 무명생활의 힘들었던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내 딸 하자 별사랑은 부모님 앞에서 가수 태진아 원곡 노래 '당신의 눈물'과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불러준 신곡 노래 돋보기를 불러주었습니다.

 

 

내 딸 하자 2회 방송에서 몰래온 효손님으로 등장한 별사랑 부모님에게 효도 노래 선물을 보여준 내 딸 하자 출연진은 이번에는 별사랑의 신곡 노래 돋보기 노래로 부모님에게 노래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내 딸하자 별사랑 노래 당신의 눈물, 돋보기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