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버리] 과일박스 바나나, 레몬, 자몽, 용과, 파파야, 아보카도, 청포도, 후레쉬컷 등 과일배달

[돌리버리] 과일박스, 패밀리박스, 과일선물세트 과일배달

 

 

요즘 바쁜 일상으로 시장이나 마트에 가기 힘든 경우에 간편조리식품이나 즉선편의식품을 편의점에서 또는 반찬쇼핑몰이나 쿠킹박스를 온라인으로 많이 주문하여 먹고 있습니다.

과일도 이제는 필요한 만큼 직장에서 또는 일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과일박스가 집으로 배송되어 편하게 맛있는 과일을 먹을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수입과일 전문업체인 Dole사에서 온라인 과일쇼핑몰 돌리버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일전문몰에서 과일박스로 과일배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돌리버리는 수입과일전문판매업체가 가정에서 편하게 수입과일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 과일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브렌드 입니다.

 

 

Doleivery(돌리버리)는 글로벌 청과기업 Dole() Delivery (딜리버리) 합성어Dole() 에서 관리하는 고품질의 다양한 수입과일을 농장에서부터 고객님의 집 앞까지 신선 하게 배송해 드리는 수입과일 전문 쇼핑몰입니다.

 

 

세계적 과일브랜드 Dole()의 새로운 온라인 과일 배송 서비스 돌리버리에서 엄선한 신선하고 다양한 수입과일을 가정에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별 과일박스에는 고객이 원하는 과일을 골라 담기 등 제품 구성 부터 정기 배송 까지 차별화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돌사를 간단하게 소개하면, (Dole)사는 하와이에서 설립된 회사로 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냉동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 회사입니다. Dole() 코리아는 한국에서 수입과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돌리버리 신선한 과일박스 쇼핑몰 : http://www.doleivery.co.kr/

 

 

 

돌리버리 신선과일 전문 쇼핑몰에서는 돌이 엄선한 돌리버리 박스, 다양하고 신선한 (Dole) 마켓, 내마음대로 골라 나만의 돌(Dole) 박스카테고리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돌리버리 과일박스 카테코리에는 싱글박스(1~2인용), 더불박스(2~3인용), 패밀리박스(4인이상용), · 몬박스로 바나나와 썬키스트 레몬으로 구성된 · 몬박스, · 파박스는 바나나와 스위티오 파인애플로 구성되어 있고, · · 몬 박스는 대용량 패키지 박스로 바나나, 파인애플, 레몬으로 구성하여 배송하여 주고 있습니다.

 

 

(Dole)마켓 카테코리는 소포장 박스와 낱개박스로 카테고리로 되어 있어서 바나나, 파인애플, 자몽, 용과, 파파야, 레몬, 아보카도, 청포도, 적포도, 토마토 및 후레쉬컷 과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돌(Dole) 박스는 싱글박스, 더불박스, 패밀리박스와, 과일 개별제품과 풍성과일선물세트, 파인애플 선물세트, 실속과일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쁜 일상 신선한 과일을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수입과일도 골고루 적당한 양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가족이 먹을 수 있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먹을 만큼 주문이 가능해요.

 

 

여러분도 돌리버리에서 편하게 수입과일과 신선과일을 주문해서 과일박스 과일배달을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