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맛집 치킨과 맥주 후라이드 양념통닭 치맥 행복치킨

분당 정자동 맛집 치킨과 맥주 후라이드 양념통닭 치맥 행복치킨

 

 

오늘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있는 행복치킨 정자동 맛집 방문기 입니다. 저희는 가끔 주말에는 이곳 행복치킨집에서 후라이드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먹밥을 시켜 먹는데요.

 

행복치킨 집은 어른들도 좋아 하지만 아이들더 너무 좋아해고 또 맛있게 잼있게 먹기 때문에 가끔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정자동에서는 소문난 맛집이기도 하답니다.

 

 

저녁때가 되면 항상 손님이 많은 홀 오늘도 역시 안쪽에 있는 홀은 자리가 없네요.

 

 

저희 식구는 밖에서 기다리다고 자리가 생겨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래 메뉴판에서 보다시피 우선 매인 메뉴로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고 아이가 직접 오물조물 만지면서 만들어 먹는 주먹밥을 시겼답니다.

 

 

 

우선 주먹밥먼저 나왔네요.

 

 
어른들도 시켜먹지만 아이들이 있으면 재미와 밥을 먹게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이렇게 아이가 직접 손으로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네요. 노른노른하면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네요. 나는 치맥을 좋아하지 않아서 치킨만 시켰는데, 맥주와 치킨은 더욱 좋은 궁합이죠.

 

 

옆테이불에는 치맥을 시켜먹고 있는데 여기 행복치킨에서 인기 메뉴인 파닭이네요.

 

 

이것은 통오징어 튀김이랍니다. 제가 먹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행복치킨 집에서 치킨만 시켜 먹었는데, 통오지어를 팔고 있어서 먹고 싶었는데 오늘에서야 시켜먹게 되었네요. 역시 치킨맛집 답게 통오진어 튀김도 정말 맛이 있네요.

 

 

음식을 먹을때는 항상 청결해야 하지요.

누구나 쉽게 손을 씻을 수 있게 홀 안에 있는 손씻는 장소 입니다.

 

 

 

어른들은 맛있게 맥주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들은 이렇게 밖에서 뛰어 놀기도 하고 가족단위로 먹을 수 있는 좋은 행복치킨 집입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이 찾은 분당 정자동 맛집 행복치킨 치맥집 방문기를 작성해봤습니다. 주문에서 집에서 먹는것 보다는 직접 행복치킨 가계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것 같해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맛집 행복치킨 치킨&맥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