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 푸른가든 닭백숙 옻닭 오리 오리주물럭 가격 위치

군산맛집 푸른가든 닭백숙 옻닭 오리 주물럭 가격 위치

 

군산 맛집으로 닭백숙, 오리, 오리주물먹, 옻닭을, 닭매운탕 전문으로 하는 푸른가든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식구들이 종종이용하는 식당이랍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이 오랫만에 건강에 좋다는 옻닭이 생각나서 닭백숙과 옻닭 오리가 전문인 푸른가든 식당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군산 톨게이트 가지 직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찾기가 조금은 힘들었어요. 미리 네비게이션 따라서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오기전에 미리 옻닭백숙을 주문하였놓았지요. 가격은 옻닭이 조금 저렴하고 옻오리가 쪼금 높아요.

 

 

 

우리 식구가 도착하자 마자 바로 준비된 옻닭 백숙이 한상 나왔어요.

 

 

 

 

 

 

 

 

 

반찬도 시골반찬 답게 맛갈스럽고 보이죠... 실제 더 맛이 있었어요. 특히 저희 식구들이 좋아 하는데 파김치가 잘 익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토종닭인지 정말 푸짐하게 생겼죠... 정말 푸짐하답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옻닭을 먹을려면 자신이 옻나무를 만지면 두드러기가 나는지 생각해봐야해요,,, 아니면 두드러기가 생기지 않에 약을 먹어여하거 든요.....

 

 

 

 

 

 

닭다리가 엄청 크죠??? 아이들은 이거 하나면 배부를 정도랍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요.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잔씩 시원한 그늘에서 드시고 쉬었다고 오시면 좋아요.

 

 

 

 

푸른가든은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없이 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군산 맛집인 푸른식당의 메뉴 닭백숙, 오리, 오리주물먹, 옻닭과 저희 식구 방문기를 올렸습니다.

 

 

 

닭백숙 오리 군산 맛집 푸른가든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