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구입 위치 주소 알아보기

군산 이성당 단팥빵 야채빵 구입 위치 주소 알아보기

 

군산 이성당 하면 단연 인기있는 빵이 단팥빵이죠. 그러나 단팥빵과 맛있기로 유명한 빵이 야채빵도 있습니다. 오늘은 군산을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이성당 빵찝 주소와 위치를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아침일찍 이성당에서 단팥빵을 사기 위해서 군산 이성방 빵집을 방문했는데, 저보다 더 일찍 오신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렇게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도 이렇게 줄을 서서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기 위해서 줄을서서 기다려야 했지요......

 

 

요빵이 이성당에서 유명한 그 단팥빵이랍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여기 이성당을 방문한 분들을 대부분 10개이상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떤분은 30 ~40개씩 구입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정말 많이 구입하시는 군요.

 

 

 

저는 여기 고로케빵도 정말 맛이 있더군요.

 

단팥빵만 드시지 마시고 이성당에 만든 다양한 빵도 구입해서 맛을 보는것도 좋아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다니 대단하지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찰도넛도 이성당을 가면 몇개씩 구입한답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빵중에 하나이기 때문이죠.

 

 

오늘은 이렇게 군산에서 유명한 이성당 빵집에서 인기있는 단팥빵과 야채빵을 구입할 수 있는 주소와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군산 이성당 빵집은 얼마전에 신관을 추가로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으니 일반빵을 구입하시는 분을 기다리지 않고 신관에서 구입하여 바로 계산을 할 수 있어요. 단팥빵을 구입하려는 분은 본관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군산 이성당 빵집 본관 주소 : 전북 군산시 중앙로 1가 1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