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리단길 맛집] 츠바이슈타인 : 슈니첼 독일식 돈까스 독일가정식 망원동 맛집

츠바이슈타인 : 슈니첼 독일식 돈까스 독일가정식 망원동 맛집

  

 

 

 

경리단길과 같이 망원동에도 망리단길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망원동 지역 주민과 주변에 놀러오는 젊은 층이 멀리있는 가로수길과 경리단길에 갈 수 없어서 이곳 망원동의 주면에서 놀다보니 자연스럽게 망리단길이 형성 되었다고 합니다.

 

 

방문할때는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야해요. 잘못 맞추면 허탕 친답니다.

 

 

오늘은 독일식 가정식사 전문점인 츠바이슈타인에서 독일음식을 맛보기 위해서 망원동을 찾았습니다.

12시 조금 전에 도착하여 음식점에 가보니 아직 오픈전 조금 기다렸더니 주인이자 사장님인 츠바이슈타인 셰프님이 오셨다.

 

 

사장님은 독일에서 독일남자분과 결혼하여 한국에서 생활하고 계시는 것 같고 지금은 망원동 망리단길에서 독일가정식 음식을 제공합니다.

 

 

 

 

츠바이슈타인 뜻 뭘까요?

독일어로 "Zwei" 츠바이는 을 뜻하고 "Stein" 슈타인은 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Zweistein"두개의 돌을 의미합니다.

또 한가지는 사장님의 배우자의 성이 “Stein"으로 외국에서는 결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 성을 따르기 때문에 ”Stein"이 되었다고 합니다.

의미있는 이름이죠?

 

 

 

 

분위기는 아기자기 하게 홀을 꾸며 놓았고 테이블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오늘 먹은 독일식 가정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츠바이슈타인에서 제공하는 요리와 음료, 간단하게 맥주와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맛있겠죠...... 정말 맛있답니다.

 

 

 

 

굴라쉬 : 헝가리전통 슈트

개인적으로 토마토와 소고기가 잘 어우러져 맛이 있었고, 빵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슈티첼 : 독일식 돈까스

우리가 일반 식당에서 먹는 돈까스 소스와 함께 먹는것 하고는 달라요....

깔끔하면서 바삭함과 고기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고 감자와 샐러드와도 잘 어울려요....

돈까스 좋아하는 분은 여기서 독일식 돈까스도 한번 맛보세요~~~

 

 

 

 

모듬 소세지

국산 소시지를 이용하여 독일식으로 만든 안주라고 할 수 있는데, 소스가 넘 맛있어요.

 

 

소세지도 여기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로제파스타

올리브 오일과 잘 어울리고 좀 색다른맛 이랄까... 직접 한번 맛보세요?

 

 

 

알리오올리오스파게티

마늘과 올리브, 매콤한 고추가 잘 어우러져 매콤하면서 고소한 맛의 스타게티 입니다.

남자분들도 좋아할 수 있는 맛이랄까?

 

 

 

독일식 핫도그

 

 

 

오늘은 망원동에 있는 독일식 가정요리집 "츠바이슈타인"을 소개하였습니다. 시간되 되면 친구와 함께 가보세요. 독일 가정집에서 먹는 요리를 즐겨보세요.

간단한 맥주나, 와인과 함께 식사하셔도 좋은 음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