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맛집] 광교 월드마크 푸르지오 월드스퀘어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전문점

[광교 맛집] 월드마크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천지연" 갈비 맛집

 

 

 

오늘은 가족 모임이 있어서 영통 광교신도시 월드마크 월드스퀘시 2층 상가에 있는 천지연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인 천지연에 갔습니다. 천지연은 신화푸드 투썸빌리지 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이며 송도이동갈비도 천지연 바로 옆에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신화푸드에서 개발한 고기판은 고기판 자체에서 연기흡입기를 설치하여 고기 굽는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신화푸드 투썸빌리지 송도이동갈비토종한우 생등심을 주력으로 하는 고기집이고 천지연한돈 통생갈비을 먹을 수 있는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토종한우생등심은 저온숙성시킨 명품 고기로 맛을 만끽할 수 있는 메뉴이고, 살짝만 익혀도 입안에서 느껴지는 고소함과 토종한우 생등심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천지연의 한돈 통생갈비는 한돈 1마리에 6대만 나오는 특수부위로 숯불갈비는 부드럽고 정말 맛이 답니다.

 

 

 

 

광교신도시중에서 가장 맛집이 많은 이곳은 바로 옆에 광교 아비뉴프랑도 함께 있는 광교의 중심상가라고 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천지연 내부홀에 빈자리가 없이 만석이내요. 입구에는 대기 하는 분들고 많고 직원들은 분주한 모습입니다.  내부는 일반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천지연과 송도이동갈비 메뉴 입니다.

 

 

기본반찬

 

 

 

 

 

숯불돼지갈비는 칼집을 내서 고기도 빨리 구워지고, 아이들이 먹기도 좋아요.

양념은 조금 달콤한 갈비 양념 맛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잘 먹어서 가끔 가요.

 

 

 

오늘은 아이들도 잘 먹어서 4인 가족이 7인분 먹었답니다.....

직원도 친철하고 고기도 먹기 좋게 잘 구워 줍니다.

 

 

 

 

 

된장찌개도 구수하면서 맛있어요. 고기 먹고 밥을 꼭 먹는 분들 된장찌개 추천합니다.

물론 누룽지하고도 잘 어울려요~~

 

 

시원한 물냉면

큼직한 어름과 함께 시원한 육수가 정말 맛있어요.

냉면먹고 육수까지 깔끔하게 비웠답니다.

 

   

오늘은 천지연에서 숯불돼지갈비와 냉면, 된장찌개를 먹었답니다. 반찬도 샐러드와 가지튀김 생채무나물도 넘 맛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지역인 광교 월드마크 푸르지오에 위치하여 주상복합아파트와 주변 아파트, 오피스텔 등 다양한 연령대의 거주자, 대학가, 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식사하고 월드스퀘어 중앙에 있는 광장에서 아이들이 싱싱카도 타고 커피도 시원하게 한잔 먹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광장도 있고, 야경도 넘 멋있어요..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신화푸드 투썸빌리지  천지연과 송도이동갈비 가족과 함께 고기 먹기 좋아요.

여러분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