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경성함바그] 뚝배기 수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맛집 퓨전레스토랑에서 함바그 맛보세요.

[홍대 경성함바그] 뚝배기 수제 함박스테이크 퓨전레스토랑

 

 

오늘은 수제 함박스테이크로 맛집인 홍대에 위치한 경성함바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경성함바그뚝배기 함박스테이크로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우리의 전통 그릇인 뚝배기에 담은 함박스테이크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재미난 요리를 제공하는 퓨전레스토랑입니다.

 

 

뚝배기 함박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와 여러 가지 야채를 뜨거운 뚝배기에 담아 함박스테이크의 육즙을 지켜주면서 식사가 끝날때까지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를 유지해 줍니다.

 

 

메뉴에 따라 다양한 소스와 그 위에 선택적으로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먹을 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의 철판에 나오는 정형화된 함박스테이크와는 차별화된 방법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을 정도로 맛이 있답니다.

 

 

경성함바그의 내부 인테리어는 복고풍의 내부 디자인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영유아 엄마들의 많이 와서 즐길 수 있고, 오늘도 여성 고객들이 더 많이 보였습니다.

 

 

 

 

오늘은 눈이 오는 늦은 점시 시간에 홍대에 있는 경성함바그를 찾았는데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경성함바그 메뉴 가격대는 만원대 이용할 수 있어 학생, 연인들에게 데이트 하면서 배도 든든히 체우면서 데이트 할 수 있게 푸진하게 제고 되고 있습니다.

 

 

 

 

 

 

얼큰 고추장 소스 함바그와 얼큰 된장전골 함바그와 같은 메뉴를 비롯해 젊은 여성과 연인들의 취향을 위한 크림 소스 함바그와 트리플 크림치즈 함바그 등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저는 특히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도 한판 먹었습니다.

 

 

오늘은 친구들 10명이 방문하여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 오늘 먹은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세트메뉴로 경성 연인세트경성 점보세트를 시켜봤습니다.

 

경성 연인세트는 함박스테이크, 데리야키 볶음면, 후랑크소시지, 베이컨, 후레쉬 에이드가 제공됩니다.

 

 

 

경성 점보세트는 모듬 함바그, 갈릭 크림 파스타, 더불함바그, 후레쉬에이드가 제공됩니다.

 

 

 

인기가 많은 얼큰 된장전골 함바그는 시원하고 매콤한 된장 육수에 다양한 야채가잘 어우러진 함박스테이크 요리입니다.

 

 

얼큰 고추장소스 함바그는 고추장과 마늘, 쇠고기를 맛깔나게 섞어 만든 매운 함박스테이크이며 이모든 것이 뚝배기에 담아 제공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자도 한판 시켰습니다.

 

 

여러분도 가족, 친구, 모임이 있을때 경성함바그에서 뚝배기 수제 함박스테이크 맛 한번 보세요, 넘 부드럽고, 맛있는 소스와 함께 따뜻한 함바그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홍대 경성함바그 사장님도 넘 친절하고 멋지십니다.

 

 

 

홍대 경성함바그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1, 2(서교동 346-4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