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생활의달인 삼송빵집 방문기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삼송빵집 옥수수빵

 

 

 

 

대구에서는 6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오래된 전설적인 삼송빵집이 이제 서울 수도권으로 진출하여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입점했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 보다 조금 늦게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갔는데 빵집에는 고객이 조금 뜸했어요. 주말에는 정말 줄서서 계산해야 하거든요.

 

분당 판교, 인근 지역에 사는 분들은 이제 대구까지 가지 않아도 대구 맛집 삼송빵집에서 만든 유명한 빵을 먹을 수 있게 되었죠!!!

 

 

 

 

 

 

 

삼송빵집은 SBS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달인 370회에 방영되어 더욱 알려지게 되었죠. 그래서 전국적으로 가보고 싶은 대구 맛집이 되었습니다. 음식을 하는 사업을 하는분은 이렇게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게 되면 대막집으로 소문나기 마련이죠.

 

삼송빵집 빵은 투박한 느낌의 옛날 스타일의 빵으로 맛이 좋습니다. 빵 종류는 많은 편은 아니며 구운고로케와 옥수수빵 일명 콘그림치즈빵(마약빵)이 인기가 있죠. 구운고로케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이 단백합니다.

 

 

 

 

 

 

60년의 전통을 이어온 삼송빵집은 대구를 대표하는 유명한 빵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같이 각 지역별로 일반 프랜차이즈 보다 더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빵집이 있지요.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삼송빵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입니다.

 

김치, 고추 고로케 빵

 

 

 

옥수수빵 일명 넘 맛있어서 마약빵이라고 부릅니다.

 

 

 

 

 

 

 

대전에는 대전을 대표하는 빵집 성심당이 1956년에 창업해서 지금까지 성업을 하고 있는데 저도 지난해에 가서 맛을 보았죠.

 

전북 군산에는 단팥빵으로 유명한 이성당이 있는데 여기도 단팥빵이 나오는 시간이 되면 줄을 서서 사야하는 진품경이 벌러집니다.

 

 

 

 

또 전주에는 풍년제과, 안동에는 맘모스제과, 부산에는 옵스, 전남 광주에는 궁전제과 등 이처럼 오랜 전통을 이어온 지역 빵집들 많이 있는데 이제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맛을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오늘은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에 식당가에 있는 삼송빵집을 소개 합니다. 경기도 남부에 사시는 분은 이제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맛있는 마약빵, 생활의 달인이 구은 고로케, 소보로팥빵, 크림치즈빵을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을 것 같해요.

 

 

대구 삼송빵집 본점(동성로)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삼송빵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