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어묵인 삼진어묵 매장 방문기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어묵 삼진어묵 맛집

 

 

 

오늘은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입점한 삼진어묵을 방문했습니다. 삼진어묵은 1953년 부산 영도에서 시작해 65년 동안 3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라고 합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현대백화점 식당가를 방문했는데 조금 한산한 모습입니다. 주말에는 어묵을 사려는 줄이 매우 길어요.

 

 

 

 

 

삼진어묵은 어묵공장으로 시작하여 어묵판매 본점인 영도점 직영점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수제어묵답게 정말 맛이 있어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삼진어묵 본점이 있는 공장에는 삼진 어묵 역사관과 어묵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어묵역사관도 관람하고 어묵만드는 체험을 하면 넘 좋아요.

 

 

 

 

 

분당 판교의 현대백화점 식당가에 삼진어묵이 있어서 부산까지 가지 않아도 쉽게 맛있는 어묵을 수도권에서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삼진어묵 매장에서는 직접 수제로 어묵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넘 맛있어 보여요.

 

 

 

 

 

삼진어묵 수제어묵 제품을 정말 많이 만들어 판매고 있어요.

 

요리평, 천오란다, 어묵핫도그소시지, 어묵핫도그볼, 어묵핫도그땡초, 새우파프리카, 고구마치즈스틱, 치즈스틱어묵, 몽떡핫바, 꼬마땡어묵, 떡말이, 통통어묵, 베이컨핫바, 햄말이 핫바, 몽떡핫바, 통새우말이, 한입어묵(순한, 매콤), 고추튀김, 새우어묵까스, 도깨비 방망이, 치즈통통, 오징어볼, 땡초말이, 치즈통통, 반달깻잎어묵, 고급사각어묵, 몽떡말이, 땡초핫바, 황금대죽, 김말이, 꽃맛살어묵, 오말이, 대맛살어묵, 햄말이, 치즈어묵고로케, 새우우묵코로케, 땡초어묵고로케, 고구마어묵코로케, 감자어묵고로케, 불고기어묵고로케 와우 정말 종류가 많이 있죠.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삼진어묵에서는 어린이 선물로 뽀로로 어묵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어린이날선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와 고구마를 재료로 치즈 스틱 어묵과 고구마 치즈 스틱 어묵을 52일부터 전국 직영점에 출시했답니다.

 

 

 

 

어린이날선물로 수제어묵인 어묵 뽀로로 세트는 치즈스틱 어묵 1, 고구마치즈스틱 어묵 1개로 구성된 세트로 아이들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어린이날에 뽀로로 세트를 구입하시는 분에게 귀여운 뽀로로 케이스에 담아 주고 있었어요.

 

 

 

 

 

 

 

여러분도 가까운 곳에 삼진어묵에 방문하여 어묵으로 식사한번 해보세요.... 일반 어묵과 달르게 한끼 식사가 된답니다.  저는 분당 판교에 있는 현대백화점 삼진어묵에서 맛을 보았어요.

 

 

 

 

 

부산 삼진어묵 본점(봉래동 영도 본점)

 

 

  분당 판교 현대백화점 삼진어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