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동 맛집] KBS-TV 행복한 밥상에 소개된 양평신내서울내해장국, 도기니수육

KBS-TV 행복한 밥상에 소개된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오늘은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장년층은 아마 술 한잔하고 시원하고 얼큰하게 해장국 먹는것을 좋아 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해장국이라 아침에 해장으로 먹는 해장국인줄 알았는데 요즘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인기있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오늘먹은 양평신내서울해장국집은 조금은 특별하였습니다. 물부터 일반물이 아니라 레몬을 넣은 물을 주었어요.  보통 해장국집에 가면 일반 물을 주는데요. 여기는 다르더라구요.

 

 

 

방송에도 2번이나 나왔어요. 한번은 2005년 MBC의 화제집중에서 소개가 되었고, 또 한번은 KBS 행복한 밥상에서 소개된 화제의 양평신내해장국 이였습니다.

 

 

 

 

 

 

 

점심시간이라 해장국을 시켜 드시는 소님이 많았어요. 직원들도 바쁘게 주분받고 음식나르고 열심히 서비스 해주셨어요.

 

 

 

 

메뉴는 해장국, 선지탕, 야채탕, 해내탕, 육개장, 불고기뚝배기, 오모가리 김치찌개, 막국수, 도가니수육, 소갈비찜, 꼬물이만두 등을 먹을 수 있어요.

 

대표음식을 소개하면 ;

해장국은 국내산 양과 직영농장에서 무공해 재배한 원료와 선지등을 넣고 전통 가마솥에서 정성을 다해 끓여낸 전통 해장국이며, 국물의 깊은 맛과 시원함을 주고 뒷맛이 개운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내탕은 전통 가마솥에서 오래시간 달구어낸 해장국 육수에 쫄깃쫄깃하고 독특한 맛에 영양까지 풍부한 소의 양, 소창, 대창, 홍창, 막창, 애기집 등과 함께 콩나물 우거지를 함께 곁들인 스테미너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가니수육은 도가니에는 칼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골정에 좋고 갱년기 여성의 골다공증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디스크에 아주 좋은 역할을 하고 아이들의 성장발육에도 아주 좋은 영양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음식은 해장국, 육개장, 야채탕을 주문하였습니다.

 

해장국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양평신내해장국 대표메뉴 해장국

 

소스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쪽든쪽든 넘 맛있었어요.

 

 

 

 

공나물과 대파 등 야채만을 넣은 야채탕

 

 

 

 

우리가 가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육개장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데 약간의 금액을 지불해야 했어요.

 

 

 

 

오늘은 서울 목동에 위치한 양평신내서울해장국집을 소개하였습니다.

가까운곳에 있으시분은 한반 드셔보세요~~

 

 

 

서울 목동 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