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맛집] 저녁메뉴추천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놀부 부대찌개 메세나폴리스 맛집

무한리필 놀부 부대찌개 뷔페 합정역 맛집

 

 

 

부대찌개가 생각이 나서 어디갈로 갈까 고민하다가 합정동의 메세나폴리스에 가면 맛집이 많이 있어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부대찌개 전문점인 놀부 부대찌게에 갔습니다. 바로 옆에는 합정동 홈플러스가 함께 있었습니다.

 

 

 

 

 

아마 여러분 여기서 놀부 부대찌개와 샐러드 드시고 나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점심시간에 많이오셔서 식사하는것 같해요.

 

 

 

 

 

 

 

우리가 부대찌개 주세요라고 주문하면 햄과 면, 야채가 함께 담겨 있는 그릇이 나오는데 합정동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는 기본이나오고 나머지는 뷔페로 자기가 먹고 싶은 야채, , 햄과 소시지를 마음것 무하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 넘 좋았어요.

 

 

 

 

부대찌개하면 의정부 부대찌개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으셨을거라 보는데, 부대찌개 프렌차이즈하면 그래도 놀부라는 브랜드가 저는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놀부 부대찌개도 지역마다 조금씩은 특색이 있게 운영되는 것 같해요.

 

 

 

 

오늘 점심에 먹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지하 1층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 전문점은 정말 우리 소비자에게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녁 메뉴로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저녁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합정 놀부 메세나폴리스 부대찌개 메뉴

 

19900원 무한리필 뷔페 부대찌개

부대찌개 메뉴는 놀부 부대찌개, 흥부 부대찌개, 소고기 부대찌개, 김치 부대찌개가 있습니다.

육수는 사골육수와 맑은육수 2가지 종류가 있어서 취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먼저 부대찌개 재료는 자기먹고 싶은 만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고 또한 육수도 무한리필이죠, 밥은 기본, 떡볶기, 샐러드, , 햄과 소시지, 야채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놀부 부대찌개와 소고기 부대찌개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부대찌개를 먹었어요.

 

소화도 잘되고 입가심하라고 음료도 무한리필이지요 사이다, 콜라, 환타를 마음것 마실 수 있어요.

 

 

 

 

넘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점심식사를 넘 많이 먹으면 오후에 졸리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많이 먹어버렸어요.

 

 

 

 

점심시간 가성비 좋고 친구나 직장동료와 함께 마음것 배플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부대찌개 음식같해요.

 

가까운곳에 있으시면 가성비 좋은 놀부 부대찌개 맛집을 방문해 보세요.

저녁메뉴로도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바로 옆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식사를 마치고 시장도 볼 수 있어요~~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놀부 부대찌개 뷔페 맛집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