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은혜 문원주 녹두꽃 등장인물 백이화 김당손

백은혜 문원주 녹두꽃 등장인물 백이화 김당손

4월 26일 첫 방송하는 드라마 녹두꽃에 배우 백은혜와 문원준이 출연하여 백이화와 김당손 역을 맡아 부부로 출연합니다.



녹두꽃 등장인물 백은혜 백이화 역

배우 백은혜는 녹두꽃 드라마에서 전주에 사는 백가 백만득과 채씨부인의 장녀인 백이화를 맡아 출연합니다. 극에서 백이화는 괄괄하고 다소 이기적인 성격의 여인으로 전라감영의 군교 김당손과 혼인하여 아들 둘을 낳아 키우고 있는 인물입니다.



남편 김당손의 장래를 위해서 수시고 민원을 들고 친정인 아빠 백가에게 달라붙어 갖은 아양을 떨면서 부탁을 하지만 속마은음 자기 아버지를 좋아 하진 않지만 어쩔수 없이 친정에 자주 찾아가게 됩니다.



또한 아버지의 잘못으로 본인의 엄마 채씨부인에게 대못을 박게한 엄마 여몸종인 유월이 사건 때문으로 엄마와 함께 유월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화는 모친의 몸종이던 시절을 기억하고 있는 유월이네를 가족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별채에 은둔생활하고 있는유월와 이강이를 어쩌다 만나게 되면 이야 만나게 되면 적대적은 마음을 표현합니다.


녹두꽃 등장인물 문원주 김당손 역

배우 문원주는 만석군인 백가의 장녀 백은혜의 남편이며 백가의 사위로 전라감영의 군교로 일을 하고 있는 김당손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에서 김당손은 우락부락한 인상에 풍채가 좋고 제법 용맹한 군인처럼 보이는데, 간이 작고 용렬한 위인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이화 남편이면서 백가 사위인 김당손은 아내보다는 사실 장인의 재산이 탐이 나고 또한 그런 마음으로 이화와 살고 있으며, 또한 장인의 도움으로 성공하겠다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드라마 녹두꽃에서 이 두배우 백은혜와 문원주의 활약이 기대되며 4월 26일 밤10시에 하는 첫 방송부터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