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 기흥 맛집] 한우 소고기 한돈 돼지고기 뚝배기불고기 갈비탕 축산물직거래 “하누상회” 맛집

한우 소고기, 한돈 돼지고기, 뚝배기불고기, 갈비탕 하누상회맛집

[용인 죽전 기흥 맛집]

 

 

오늘은 정육식당 축산물직거래장터 한우고기와 한돈 돼지고기 집을 하누상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육식당 하누상회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 운전면허시험장, 용인마북DT 스타벅스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용인 죽전, 신갈, 구성, 기흥 지역에서 이정도 저렴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우 소고기 집이 별로 없을 것 같해요.

 

가족 나들이로 용인 신갈에 있는 점토용기 만들기와 꽃, 나무 화원을 갔다 오면서 갑자기 고기가 생각나서 고기를 먹기로 하고 어디를 갈까 생각하고 있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정육식당 한우소고기 전문 고기집이 눈에 나타났습니다. 축산물 직거래장터와 함께 한우 소고기를 저럼하게 먹을 수 있는 하누상회 소고기구이 집이였습니다.

 

 

 

 

하누상회는 한우 소고기를 전문으로 하고 한돈 돼지고기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축산물직거래 고기집입니다.

 

 

 

하누상회는 대원축산이란 축산물 전문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정육식당으로 대원축산은 육류전문회사로서 25년된 축산전문회사 였더군요.

 

 

축산전문회사로서 소비자에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좋은 한우고기와 한돈 돼지고기를 공급할 수 있을가 해서 축산과 식당을 겸업하여 소비자에게 바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드실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2009년 전남 광주시 서구 매월동에 대원축산 직거래장터를 1호점으로 시작하여 매월점, 하남점, 송정점, 상산점, 상무점, 수완점을 오픈하였고, 작년 201712월에 경기도 용인점 바로 이곳을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용인점 하누상회는 용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지나 용인 스타벅스와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의 중간 지점으로 도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용인점 하누상회 축산물직거래 1층 매장 모습입니다. 깨끗하고 깔끔하죠~~

 

 

 

 

 

 

 

 

 

 

 

 

우리 가족은 군침을 흘리면서 축산물직거래장터 하누상회로 들어갔습니다.

 

 

1층에서 고기를 구입하여 2층에서 구워먹을 수 있도록 되었더군요. 또한 한우고기는 할인 행사도 많이 해서 한우고기 모듬을 구입하여 먹기로 했답니다.

 

 

용인점 하누상회 2층 입니다. 넓직한 매장으로 가족과 친구 등 모임하기 좋은 장소 이였습니다. 여기 하누상회는 1층 축산물직거래 장터에서 먹고싶은 한우고기를 골라 오면 마음것 먹을 수 있지요. 오늘도 여기저기 한우 소고기 구이 냄새가 나요.

 

 

 

 

하누상회 식마메뉴 입니다.

 

 

 

용인점 하누상회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하였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음료 써비스도 팍팍해주셨어요.

 

 

드리어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쌈채소, 깻잎, 마늘, 고추, 샐러드 야채와 반찬을 셀프서비스로 먹을 수 있었어요.

 

 

 

 

 

 

 

셀프 코너에서 부족하면 마음것 먹을 수 있어요.

 

 

 

 

고기구이 돌판 입니다.

 

 

 

우리가 구입한 한우 소고기 모듬입니다. 너무 신선하고 맛있게 생겼죠.

 

 

 

 

 

 

 

맛있게 구워졌네요

 

 

상추와 깻잎위에 양파, 한우소고기 양념장을 넣어 한입

 

 

돼지고기도 먹고 싶어서 삼겹살을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한돈 돼지고기라 먹음직 스럽네요.

 

 

한돈 돼지고기가 노른노른 맛있게 익어가네요.

 

 

 

한돈 돼지고기도 한입먹어 볼까요

 

 

된장찌개 입니다. 간도 적당하고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오늘 저녁도 넘 맛있는 한우 소고기와 한돈 돼지고기를 대원축산에서 운영하고 있는 축산물직거래장터인 하누상회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한우 소고기 먹어야 겠어요.

 

 

요즘 하누상회에서 가족단위로 예약하면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빨리 예약해야겠어요. 선물 떨어지면 못 받으니까요!

 

용인 기흥 축산물직거래장터 한우 소고기 맛집 "하누상회" 위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