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 샐러드] 여성의 피부미용, 갱년기, 변비에 좋은 샐러드 만들는법

여성의 피부미용, 갱년기, 변비에 좋은 샐러드 만들는법

 

 

여성 건강에 좋은 샐러드는 여성의 관심사인 여성들의 피부의 노화방지와 갱년기, 우울증, 변비에 좋은 샐러드를 만들어 꾸준이 먹으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비타민B1, B2 함유로 신경 안정, 불면증 예방 및 치료작용에 도움을 주고, 게르마늄, 세레늄, 콜라겐 등 피부노화 방지 성분이 함유와 이소플라본, 보본, 에스트로겐 성분이 여성호르몬을 분비시켜 갱년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라핀, 펙틴 성분이 변비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야채의 효능

로메인 상추 : 산모의 젖 분비 증가, 피부건조를 막는 효과

적근대잎 : 여성의 피부미용, 지방의 축적을 방지하는 다이어트 채소입니다.

샐러리잎 : 대소변을 연화 효과, 변비 치료에 좋은 야채이죠.

오크맆 : 피부건조 방지 효과 있다고 합니다.

쑥갓 : 변비, 피부 미용 효과 있다고 해요.

 

 

 

 

샐러드 만드는법

적근대 잎, 로메인 상추는 깨끗이 씻어 가로, 세로 3×3cm의 크기로 손으로 잘라 찬물로 씻어 체에 걸러 물기를 제거한다.

오크맆, 쑥갓, 샐러리 잎은 깨끗이 씻어 3cm의 길이로 손으로 잘라 찬물로 씻고 체에 걸러 물기를 제거한다.

양상추도 깨끗이 씻어 가로 세로 4×4cm의 크기로 손으로 잘라 찬물로 씻어 체에 걸러 물기를 제거한다.

그리고 샐러드를 넓고 깊은 볼에 담고 드레싱은 좋아하는 드레싱을 약 60ml 넣고 토스하듯이 가볍게 버무려 드시면 됩니다.

혹시 남는 샐러드 보관은 냉장고의 3~5의 온도에서 보관했다가 되도록 빨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성에게 좋은 샐러드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