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즙 해독주스] 비트, 신선초, 당근, 케일, 양배추, 시금치, 민들레, 미나리 활용한 해독주스와 녹즙 효능

비트, 신선초, 케일 등을 활용한 해독주스와 녹즙 효능

 

 

 

신선초++비트를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신선초, 당근, 비트를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당근이 함유하고 있는 B-카로틴은 면역시스템을 활성화 시키므로 항암 효과가 있고 신선초에는 유기 게르마늄이 있어 혈액정화, 세포활성, 암세포증식억제, 간기능촉진 및 해독작용이 있어 "" 에 유용한 야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당근+비트+오이를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당근, 비트 오이를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신장결석이나 담석을 녹이고 전립선과 생식선에 우수한 정화 작용과 치료 방법으로 쓰이고 녹즙입니다.

 

 

케일+양배추+당근을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케일, 양배추, 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고 엽록소의 함량이 높아 조혈작용을 하고, 위장 점막을 정화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녹즙입니다.

 

 

시금치+당근+오이를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시금치, 당근, 오이를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장의 운동을 자극하여 배변을 도와주므로 변비를 없애고, 관절염에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민들레+순무(,뿌리)+당근을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민들레, 순무, 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민들레의 유기성 마그네슘, 칼슘, 철분, 유황은 혈액생성을 촉진하고, 혈액내 산소운반을 증가시켜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위산을 중화시키는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척추와 뼈의 질환에도 효과적입니다.

 

 

미나리+셀러리+당근을 혼합한  녹즙(주스) 효능

미나리, 셀러리, 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주스는 미나리의 성분중 거의 45%가 유황. . 염소. 등의 산성요소 들이며 이것은 매우 강력한 장의 청소제로서 좋은 녹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나리, 셀러리, 당근, 비트 등의 야채를 혼합하여 만든 녹즙이나 해독주스를 선택하여 부족한 영양성분을 섭취하여 건강관리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